GstarCAD 2022 무료다운로드

글쓴이 dbwodud13@gmail.com 날짜

오늘은 대안캐드인 GstarCAD 대해 알려드릴게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중에서 캐드 프로그램의 사용빈도가 점점 증가하고 있고 그에 따라서 가격도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이전에는 영구 라이선스로서 한 번 구매하면 지속적으로 사용하였는데, 이제는 매월 혹은 매년마다 비용을 지불하면서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은 덤입니다.

그에 따라 캐드이용자들은 대안카드를 찾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지스타캐드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오늘은 지스타캐드 다운로드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로드 받은 압축파일의 압축을 풀고 응용파일 GstarCAD2022SP2_KR20220804_x64를 실행하여 다음과 같이 사용권계약 란에 체크하고 설치를 시작합니다.

원하는 작업공간을 선택하여 줍니다. 저는 User Interface는 프로그램 실행하면 설정 및 변경 가능합니다. 아래와 같은 그림이 나타나면 원하는 작업공간을 선택해주면 되는데 지스타캐드 클래식을 선택해보겠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30일간 평가판으로 무료 사용 후 구매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Professional을 선택하고 우측하단의 활성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우리는 평가판을 구매하기 때문에 30일이 만료일로 자동 설정됩니다. standard나 education을 선택하셔도 좋지만 높은 퀄리티의 프로그램 설치를 위해 professional을 권장드립니다.

설치 후 지스타캐드 2022를 실행한 화면입니다. 많이 해보셨던 분들은 익숙한 화면일 것 같은데요, 사용법까지는 알려드리지 않아도 능숙하게 실행하실 수 있겠죠? 여러가지 기능들 중 원하시는 기능을 선택하여 직접 구동해보실 수 있습니다.

지스타캐드 2022 무료다운로드

이 프로그램은 30일간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후 본격적으로 사용을 희망하시는 경우에는 유료로 결제 후 사용하는 것을 권장드리지만 이마저도 부담이 된다고 하시면 여러가지 아이디 계정을 생성하여 평가판을 한 번 더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현재 지스타캐드에서 1+1 행사를 하고 있으니 보다 저렴한 가격에 유료용 지스타캐드를 다운로드 하실 수 있으며 지인이나 회사 동료와 함께 구매해보신다면 절반 가격에 유료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는 셈입니다.

GstarCAD 2022 무료 다운로드 64bit용

GsatrCAD 2022 무료 다운로드 32bit용

지스타캐드는 한번 구매하면 평생 사용할 수 있는 영구 버전 캐드이며 DWG/DXF 입/출력 모두 오토캐드와 100% 호환은 물론 스케치업, 포토샵, PDF 출력 등 기존 캐드(CAD)에서 사용하던 모든 조건들을 그대로 적용 및 사용 가능하여 많은 분들이 선호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외에도 지스타캐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지 않더라도 열람하는 용도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지스타캐드 뷰어 다운로드를 준비했습니다. 아래 버튼을 통해 지스타캐드 뷰어까지 다운로드 해보시길 바랍니다.

지스타캐드 2022 버전에 설치가이드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보다 자세한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으니 여러가지 방법을 통해 원하시는 방법대로 활용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INFO NEWS